마마스앤파파스 유모차 안전바 분실 시 재구매하는 방법

넋두리,저작|2021. 4. 26. 17:18

필자는 딸을 키우고 있다. 마마스앤파파스 유모차를 이용하고 있는데 얼마 전, 홍제천에서 유모차 안전바를 실수로 물에 빠뜨리는 바람에 분실하게 되었다 ㅡㅡ;;

 

유모자 주행 시, 안전바가 없으면 위험하므로 무조건 재구매를 해야 한다. 속상한 마음을 뒤로 한 채, 집에 도착하여 네이버에서 마마스앤파파스를 검색하고, 검색된 결과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접속하였다.

 

상단의 A/S 메뉴를 클릭한다.

 

A/S 접수는 온라인과 카카오톡으로만 받고 있다. 온라인 접수는 상기 메인 페이지 우측 하단의 '궁금할땐 톡톡하세요'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한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10시에서 오후2시까지로, 그리 길지 않다. 채팅창에 유모차 모델명을 기재하고 안전바 재구매 의사를 밝히면 된다. 그리고 나서 시간이 지나면 접수자의 휴대폰 번호로 확인전화가 걸려온다. 통화를 종료하면 마마스앤파파스 측에서 접수자가 희망하는 주소로 안전바를 발송해준다. 안전바의 가격은 3만원이다.

 

또는 아래와 같이 카카오톡의 채널 검색창에 '마마스앤파파스' 입력 후 채널 친구 추가 버튼을 클릭한다.

 

팝업창에서 다시 채널 추가 버튼을 클릭한다.

 

채팅 탭에 추가된 마마스앤파파스와의 대화창을 클릭한다.

 

상담직원에게 메시지를 보낸다. 위와 마찬가지로, 유모차 모델명을 기재하고 안전바 재구매 의사를 밝히면 된다. 간혹 상담시간 외에도 답장해주시는 경우가 있다.

댓글()